국수만 맛보려고 들어갔다가 머리채 잡혀서 설거지 했는데
생애 최초 폰손실 천만원을 찍어서ㅋㅋㅋ
난 내가 하닉 레버리지를 산줄ㅋㅋㅋ
진짜 이런 폰손실 처음 봤어 그것도 사자마자ㅋㅋㅋ
매도예약 걸어놓고 기술적회피 들어갔는데 팔려있다ㅠㅠ
주식 팔렸는데 이렇게 기쁜거 처음이네
다시는 스퀘어 주변에 얼씬거리지 않겠습니다
하닉보다 더 무서운 무빙이었어ㅠㅠ
그래서 무빙 착한 삼전한테 가야지 했더니 언제 저렇게 올랐...
국수만 맛보려고 들어갔다가 머리채 잡혀서 설거지 했는데
생애 최초 폰손실 천만원을 찍어서ㅋㅋㅋ
난 내가 하닉 레버리지를 산줄ㅋㅋㅋ
진짜 이런 폰손실 처음 봤어 그것도 사자마자ㅋㅋㅋ
매도예약 걸어놓고 기술적회피 들어갔는데 팔려있다ㅠㅠ
주식 팔렸는데 이렇게 기쁜거 처음이네
다시는 스퀘어 주변에 얼씬거리지 않겠습니다
하닉보다 더 무서운 무빙이었어ㅠㅠ
그래서 무빙 착한 삼전한테 가야지 했더니 언제 저렇게 올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