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와 오늘 외인들 선물 2조 매도했어 https://theqoo.net/stock/4255616948 무명의 더쿠 | 15:47 | 조회 수 998 현물은 리밸런싱이라 치는데선물도 본장에서 1.4조 팔았길래 막판에 정산하려나? 했더니오히려 7천억을 더 팔았네마이크론 실발 대비인가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