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것저것 오늘자 수급📢📢📢
667 16
2026.06.24 15:47
667 16



YGXArb

ZeAFuh

dWHqIC

elLBas

biCLqp

pwcOlj

zSHhpu

Opseku

QqvpQf

aMCFaw

wUkEMW

YecICi

WIIpJO

wjuetn

JCoywa

MXcojQ

YRKYMn

ibAAVM

rWkCro

ZkaoPq

TsEDmn

weOLbG

EpcetD

JzCzwG

MlczDM

DfXHNz

FiVEeF

mTheOC

bycbjp

oFvwvf

aqaqYc

CXgqJF

MjeLNv

XFsuno

GCOCAk

AThscg

CjAHsg

upJmWw

IOrckE

AcAKlI

fFwkzP

UXrhxq

yEDWtd

jJuFXd

riSBCu

TKlyou

UPlLLx

BVETRf

wynwVv

bYTRek

YNpqAT

BZmyAN

nXwCTu

Biqlsm

npvnVA

AtEBsf

PnJHUz

RsQpKO

dbBpst

PhIeaI

cMcqyp

HxWOrj

JLgntZ

EGiKrT

bwOQGU

UvVfRN

gWQcfp

TazIzY

UBiySJ

gyHBYm

IpDNBW

apAYrx

PaCMBM

TpPqMO

OPMojb


성투하자 덬들아😘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0 06.22 32,9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16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2,05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9962 잡담 아니 이러다 내일 에탑도 오르는거아냐? 17:11 0
819961 잡담 근데 SKT도 ADR 상장했잖아 근데 큰 재미는 못본거같은데... 17:10 57
819960 잡담 아 미친 공부시간이네 또 못알아듣는거 나왔다 1 17:10 124
819959 잡담 이럼안되는데 친구가원망스럼 8 17:09 349
819958 잡담 adr한 다른 주식들은 국장 미장 상태가 어떤데? 3 17:09 192
819957 잡담 뭔가 팔고싶은데 팔수있는게 없어ㅠㅠㅠ 1 17:09 23
819956 잡담 하닉 평단이 딱 240이라 개갓이 고민만햤음ㅋㅋ큐ㅠㅠㅠㅠ 17:09 85
819955 잡담 SK하이닉스: ADR 발행가 주당 255,500원 결정 1 17:09 255
819954 잡담 쏠탑 조금 팔고 에탑 살까?? 17:09 31
819953 잡담 주식 근데 하면서 느끼는건데 바빠야 수익먹는듯 17:09 86
819952 잡담 하닉 돈도 많이 벌었으면서 왜때문에 유증... 1 17:09 149
819951 잡담 닉스 왜저래 17:09 181
819950 잡담 하닉 내일 갭상 부탁드려요 17:09 42
819949 잡담 유증하면 주가 내려가는거 아냐? 1 17:09 176
819948 잡담 GDR이랑 ADR차이가 뭐지? 2 17:09 64
819947 잡담 걍 별개로 궁금한건데 삼전은 adr 안해?? 1 17:09 46
819946 잡담 엥 하닉 270 1 17:08 432
819945 잡담 근데 유증으로 하는 대신 주주환원하고 그만큼 자사주 소각 한다고 안했음? 17:08 89
819944 잡담 하이닉스야 앺장에서 280까지 가주겠니 2 17:08 133
819943 잡담 어쩐지 하닉 250일때 줍고싶더라 1 17:08 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