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겁나 가만있던 분이 왜 혼자 또 꼿꼿하시고 난리야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단높아서 멍때리고 잇엇는데... 아 평단 왓는데 34만 30주... 팔말 해주라 팔고 33에라도 재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