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하이닉스 250층에서 10주 사려고 플랜짜놨는데... https://theqoo.net/stock/4255530078 무명의 더쿠 | 14:36 | 조회 수 427 280층에 6주 물려서 소심해져서 2주만 삼...ㅠㅠ 하 진짜 왜 계획대로 안사냐고 나새끼야 제발.................................. 고층에서 많이 쳐사지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