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래도 지금은 물려도 반도체에 물리는게 맞는 것 같아서 또 살거야 https://theqoo.net/stock/4255529671 무명의 더쿠 | 14:36 | 조회 수 32 결국 실적이 탄탄해야 주가가 올라간다고 생각해서 이러고 양자 투자한건 안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