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은 언제나 이길 수 밖에 없더라 마이크론에 지금 기관들이 숏에 걸었거든
무명의 더쿠
|
13:50 |
조회 수 521
근데 숏 청산하고 미친듯이 급반등하면 원래 가지고 있던 마이크론 주식 실현해서 돈 벌어서 숏 베팅보다 더 벌고 ㅠㅠ
그리고 숏이 맞으면 하락한거니깐 그만큼 벌고 언제나 돈을 벌어
어차피 거래량 많아지면 수수료로 버니깐 돈 벌고
진짜 그래서 옵션이나 선물, 또 거래량으로 예측해도 의미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