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마이크론 실발도 실발인데 https://theqoo.net/stock/4255473236 무명의 더쿠 | 13:49 | 조회 수 395 미국 금리인상 문제도있어서 구조상 핑계댈게 너무많아 우선 마크롱 950달러에 1차진입 입벌리는 중 외신애들도 900~950이 지지선으로 보더라 실발 후 하락일 경우 ㅇㅇ 저거 깨지면 패닉구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