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가... 나쁘지 않아...? https://theqoo.net/stock/4255471150 무명의 더쿠 | 13:47 | 조회 수 310 나 모르는 호재 있나삼바 sk바이오팜 셀트리온 셋만 봤는데 오르네???미국에서 열리는 그 박람횐가 그건 이틀전부터 했는데삼바는 추가 계약에도 오르다내리더니 왜 저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