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처럼 억대는 아니고 내기준은 큰금액이야 천만원인데 요거 예금대신 isa 슨피 나스닥에 나눠서 분할로 넣으려고 하는데 어떰? 아님 안전하게 금리 오를때 기다려서 예금을 넣을까도 고민되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