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한테 없는데 사보고싶은 주식있어? https://theqoo.net/stock/4255453446 무명의 더쿠 | 13:32 | 조회 수 281 방산없어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랑 전력없어서 효뚱 사고싶어삼전기도 살짝 끌리는데 그 미친무빙을 감당못할듯덬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