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아 전력은 진짜 여름에도 안오를까...? https://theqoo.net/stock/4255394327 무명의 더쿠 | 12:42 | 조회 수 195 난 전력 화장품은 진짜로 계절 타는 테마주라고 생각했는데이번에 시장에서는 반도체랑 묶인건지 기복이 심허네 ㅋㅋㅋ효중이 400Ls일렉 30현대일렉 120오겠지??? (원덬은 핵전 보유자임...ㅠㅠㅠㅠ 물타야하나 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