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떨어지네... <- 팔생각 없으므로 안됨
저렇게까지 떨어진다고? <- 의문이라는 생각을 할 수 있으므로 안됨
미친.... 물렸네 <-사고를 할 수 있으므로 안됨
???????????? <- 이때 매수
지속적 상승은 아니더라도 무조건 한번은 탈출기회줌 ㅋㅋ ㅠ
헐 떨어지네... <- 팔생각 없으므로 안됨
저렇게까지 떨어진다고? <- 의문이라는 생각을 할 수 있으므로 안됨
미친.... 물렸네 <-사고를 할 수 있으므로 안됨
???????????? <- 이때 매수
지속적 상승은 아니더라도 무조건 한번은 탈출기회줌 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