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쓰는 덬있니 ㅠㅠ https://theqoo.net/stock/4255475690 무명의 더쿠 | 13:51 | 조회 수 186 미래에셋에서 isa 계좌로 매달 모으기 신청을 해놨는데 이거하고 별개로 지금 isa 계좌에서 슨피나 나스닥100을 금액으로 매수를 하고 싶은데 혹시 어느 메뉴로 들어가야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