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인들 하닉은 팔면서 하닉레버는 왜사는거야? https://theqoo.net/stock/4255368703 무명의 더쿠 | 12:17 | 조회 수 630 알못이라.. 멍청한 질문이면 미안 ㅜ어제그제 다 많이 산 것 같아서 이유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