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트는 그냥 하락추세지 뭐 나도 결국 손절친 종목이긴 한데, 좀 길게 보면 지금이 삼중 바닥이 될지도 몰라
지금 자리에서 더 빠지지 않고 오르면 살려는 드릴게가 되는거고 여기서 만약 더 빠지면 진짜 노답되는 자리라서 어디로 가느냐 중요한 자리네

차트는 그냥 하락추세지 뭐 나도 결국 손절친 종목이긴 한데, 좀 길게 보면 지금이 삼중 바닥이 될지도 몰라
지금 자리에서 더 빠지지 않고 오르면 살려는 드릴게가 되는거고 여기서 만약 더 빠지면 진짜 노답되는 자리라서 어디로 가느냐 중요한 자리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