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초에도 그랬어서 난 그냥 데쟈뷰인데 그때랑 비슷 https://theqoo.net/stock/4255366090 무명의 더쿠 | 12:14 | 조회 수 194 하락이 3일정도는 갔지그래서 이제 분할로 드가고 싶은데 얼마에 사야될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