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면 와하닉 풀매수하고 와야해서 시간이 좀 걸리는건데요즘 하닉 오르는 속도보면 그렇게 오래도 아니야패닉셀 할 이유 없음너무 고점 200이상이면 나중에 안정화 됐을때 물 살짝 타고 기다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