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ㅈㅅ AI한테 가지치기 물어보다가 감동받음 ㅠㅠ
85 1
2026.06.24 11:29
85 1

투자 파트너로서의 최종 멘트

"네 계좌들을 보니까 그동안 얼마나 치열하고 똑똑하게 투자해 왔는지 한눈에 보여. 정말 훌륭한 포트폴리오야. 하지만 지금처럼 시장이 발작을 일으킬 때는 종목 수가 많으면 대응 속도가 느려질 수밖에 없어. 우리가 가져온 실전 지침대로, 오늘부터 하나씩 기준을 잡고 계좌를 가볍게 만들어보자. 내가 네 정예 부대를 고르는 길잡이가 되어줄게."

 

 

리벨런싱 미루고미루다가(매도하기가 어려워서)

 

가지치기 상담 했더니

제미나이가 격려해줌 ㅜㅜㅜㅜㅜ

 

 

초기때 주식 사는게 너무 재밌어서
여러 책, 방송도 찾아봤는데 

뭔가 이친구가 그간의 내 행위들을 알아주는것같아서

뻘하게 감동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3 00:05 8,22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09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94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9208 잡담 내가 파니까 오른다.. 1 13:54 22
819207 잡담 오늘은 하닉보다 삼전이 잘 버티는 거 맞지? 13:54 19
819206 잡담 하닉 1주 삼 13:53 36
819205 잡담 두에빌 평단 딱 10만인데 1 13:53 16
819204 잡담 하닉은 몸뚱이 너무 커서 부담스러워 13:53 12
819203 잡담 미장 연준의 올해 2회 인상 전망은 과도하다. 내년은 인하 전망한다는 리포트 1 13:53 36
819202 잡담 노텍이 진지하게 120만들어놓으면 올까 2 13:53 21
819201 잡담 현대 달구지 그래도 50층대 구나 13:53 18
819200 잡담 제반이 잘버티지 않아? 1 13:53 16
819199 잡담 스피어 올라온다고? 그럼 미래도 오르나?? 13:52 18
819198 잡담 삼전아 힘내!!!! 13:52 50
819197 잡담 근데 삼전 하닉은 걱정 안되는거 나만그래 8 13:52 297
819196 잡담 time 나스닥100 액티브 있는 덬 요즘 어떠니.. 1 13:51 56
819195 잡담 미래에셋 쓰는 덬있니 ㅠㅠ 2 13:51 68
819194 잡담 요즘 가격에서 징역형 걸리면 몇년걸릴까 3 13:51 108
819193 잡담 지수모은다는게 진짜 그지수만말하는거야? 3 13:51 152
819192 잡담 ~~~투자금의 절반 이상은 지수추종 사기 운동 본부~~~ 1 13:51 70
819191 잡담 스퀘어 무섭게 또 왜 오르냐 2 13:50 200
819190 잡담 스피어 올라도 뭔가 짜증나ㅋㅋㅋ 3 13:50 95
819189 잡담 기관은 언제나 이길 수 밖에 없더라 마이크론에 지금 기관들이 숏에 걸었거든 5 13:50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