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오를때 고점에 탄 후 폭락
맘고생하다 평단와서 탈출함
평단 높으니까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라 저점각 잡음
저점은 영원히 안오고 계속 오르기만함
연일 신고점 돌파보고 포모옴
못견디고 또 고점에 탔다가 떡락함
이거 계속 반복중ㅠㅠ
맘고생하다 평단와서 탈출함
평단 높으니까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라 저점각 잡음
저점은 영원히 안오고 계속 오르기만함
연일 신고점 돌파보고 포모옴
못견디고 또 고점에 탔다가 떡락함
이거 계속 반복중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