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 실발 언제냐. 엔비 실발 앞두고도 미리 뺄거야ㅡㅡ https://theqoo.net/stock/4255376525 무명의 더쿠 | 12:25 | 조회 수 66 엔비 실발 앞두고도 시장 좋았던적 한번도 없는거 같음항상 엔비야 한번만 더 구해줘ㅜㅜ 분위기.... 이번엔 진짜 미리 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