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종목 클릭하고 들어갈때 무조건 매도버튼 누르는 습관들여야지ㅠ https://theqoo.net/stock/4255306526 무명의 더쿠 | 11:18 | 조회 수 152 아까 프장때 스퀘어 매도 버튼 누르고 걸러 들어갔다가 매수 되서 전혀 물탈 생각없었는데 물타져서 지금 본장때 때려맞고 찐으로 눈물났음 이게 여러번이야 벌써ㅠ 왤케 멍청하지 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