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전 목표가 잇단 상향…노무라 "59만원→67만원…실적 호조"
139 0
2026.06.24 11:18
139 0

노무라증권은 삼성전자의 목표주가를 기존 59만원에서 67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2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노무라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삼성전자는 당초 예상보다 낮은 성과급 충당금 비용으로 인해 올해 2분기 실적이 예상치를 상회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또 "삼성전자의 2분기 예상 영업이익을 기존 전망치인 67조원에서 76조원으로 올린다"며 "원래 2분기에 24조원 규모의 성과급 충당금을 반영했으나 최종 노사 합의 결과 성과급 지급률이 기존 가정치인 12%보다 낮은 10.5%로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2분기에 상반기 성과급 충당금을 모두 반영한다고 가정하더라도 총성과급 충당금 규모를 기존 추정치보다 낮은 19조원으로 추산한다"며 "성과금 비용 부담이 예상보다 줄어들면서 2분기 실적이 기존 전망을 웃돌 것"이라고 예상했다.


삼성전자의 2026∼2027년 자기자본이익률(ROE)은 약 60%로 예측했다.


노무라증권은 "이런 점을 고려할 때 현재 주가 대비 약 90%의 상승 여력이 있다"고 본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7만원을 제시했다. 다만 "비메모리 사업에서는 실적 하방 위험이 존재한다"고 덧붙였다.


(후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55592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4,09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94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00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9167 잡담 지금 장이 존나 광기인 것도 맞는데 외기들이 자기들 돈 더 벌려고 13:44 12
819166 잡담 난 오늘 다 샀엉. 몇 개 안 되지만ㅎㅎ 13:44 28
819165 잡담 하닉 들어갈 덬들 오늘내일 분할매수해 아님 내일까지 봐? 3 13:43 91
819164 잡담 삼성증권이랑 신한증권 버퍼링 심하지 않아? 13:43 6
819163 잡담 삼전 믿고 있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 13:43 101
819162 잡담 예수금 있는 덬들 내일 언제 들어갈거야? 3 13:42 105
819161 잡담 이왕 기다린 거 마이크론 실발보고 들어갈까?오늘 들어갈까? 13:42 18
819160 잡담 솔짇히 걍 핑계자나 누르는거ㅜㅜㅜ 1 13:42 108
819159 잡담 쏠탑 평단 어느정도면 안심하고 그냥 냅둘거같음? 8 13:42 145
819158 잡담 삼전 또 싸게 판사람됨 허 2 13:42 215
819157 잡담 미국 기관이 결정하는거잖아 마이크론 실발은 ㄹㅇ 2 13:42 117
819156 잡담 하닉 지금 물탈까 내일 물탈까 3 13:42 176
819155 잡담 마이크론 지난 12번 실적 발표 중 8번을 하락했다고 하는데 6 13:41 253
819154 잡담 6-7월에는 호재가 없다고 생각하는게 마음 편한 것 같달까 13:41 42
819153 잡담 20%이상 떨어진거 존버 해야겠지....ㅠ.ㅠ 1 13:41 79
819152 잡담 약간 오르는 느낌인데 1 13:41 130
819151 잡담 삼전 6%가 올랐는데 내가 어제 산 금액보다 낮다는게 슬프다 13:41 28
819150 잡담 난 이제 미국지수만 하려고 13:41 53
819149 잡담 삼전다시 33갔구나 1 13:41 190
819148 잡담 근데 하닉 24까지 올줄은 몰랐네 13:41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