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2461에 줍고, 삼전 32만대에 줍고, 삼전기도 192에 주워봄
낼 더 떨어질 수 있다는 건 아는데 더 내려와 더 내려와 하고 입 벌리고 기다리는 것도 신경이 너무 갈려서
이 정도 가격이면 낼 좀 빠지더라도 회복은 될 거다 싶어서 사버렸어
안 되면.. 징역 좀 살지 머ㅋㅋㅋ
전력이랑 로봇주 갖고 있는 게 너무 떨어져서 속이 쓰리다ㅠ
이제 오르라고 기도나 해야지ㅠ
하닉 2461에 줍고, 삼전 32만대에 줍고, 삼전기도 192에 주워봄
낼 더 떨어질 수 있다는 건 아는데 더 내려와 더 내려와 하고 입 벌리고 기다리는 것도 신경이 너무 갈려서
이 정도 가격이면 낼 좀 빠지더라도 회복은 될 거다 싶어서 사버렸어
안 되면.. 징역 좀 살지 머ㅋㅋㅋ
전력이랑 로봇주 갖고 있는 게 너무 떨어져서 속이 쓰리다ㅠ
이제 오르라고 기도나 해야지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