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예수금을 딱 250넣어놓고 250에 걸어놓으면 세금? 수수료? 는 미수로잡히는거야..??? https://theqoo.net/stock/4255260860 무명의 더쿠 | 10:35 | 조회 수 132 어떻게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