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탑 있는 덬들 에탑도 사?? https://theqoo.net/stock/4255235787 무명의 더쿠 | 10:11 | 조회 수 322 쏠탑 평단 17에 180주 있는데 그만 사고 에탑 모을까? 그냥 쏠탑 평단 좀 올라도 추매를 할까 고민중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