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쏠탑에도 스퀘어 있나?
407 7
2026.06.24 09:57
407 7

에탑에는 슼이 있구나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0,855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879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699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99,88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8456 잡담 국장 오늘 오른거는 매도하고 현금 확보 해야된다는데 11:21 2
818455 잡담 하닉 내가 샀다가 폭락할까봐 못 사겠음 11:21 5
818454 잡담 다른 섹터들 미미하게 올라가는거 보니까 진짜 하닉이 문제였네 1 11:21 20
818453 잡담 그냥 실발 후에 안전하게 들어갈래 월말이라 무섭기도 하고 11:20 18
818452 잡담 원래 미국 섹터에 호재터지만 국장에도 어느정도 반영됐었는데 ㅠ 11:20 25
818451 잡담 원전 대장주 모야? 6 11:20 58
818450 잡담 슼아 슼아 어디를 가느냐 11:20 32
818449 잡담 대건 진짜 3만 될까 3 11:19 66
818448 잡담 원전 지금부터 쪼금씩 모아가는거 어떨까? 11:19 9
818447 잡담 삼전 연말에 열면 얼마일까 8 11:19 175
818446 잡담 원전은 하반기부터 내년까지 뉴스도 많고 호재도 많은데 3 11:18 102
818445 잡담 젭알 바이오 살려줘 3 11:18 39
818444 잡담 Citi 2Q26 삼성전자 프리뷰 리포트 1 11:18 94
818443 잡담 하닉 230까지는 안 올 거 같은 게 3 11:18 288
818442 잡담 에탑 10150에 탔다 1 11:18 45
818441 잡담 내가 하닉으로 못번 이유 5 11:18 264
818440 잡담 이제 종목 클릭하고 들어갈때 무조건 매도버튼 누르는 습관들여야지ㅠ 3 11:18 93
818439 잡담 ㅇㅈㅅ 회사 성과급 산정때 주가 변동에 따라 결정하겠대 2 11:18 116
818438 잡담 삼전 목표가 잇단 상향…노무라 "59만원→67만원…실적 호조" 11:18 89
818437 잡담 내가 전력 물타려고 걸어놓으면 11:18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