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전 목표가 잇단 상향…노무라 "59만원→67만원…실적 호조"
133 0
2026.06.24 11:18
133 0

노무라증권은 삼성전자의 목표주가를 기존 59만원에서 67만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2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노무라증권은 최근 보고서에서 "삼성전자는 당초 예상보다 낮은 성과급 충당금 비용으로 인해 올해 2분기 실적이 예상치를 상회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또 "삼성전자의 2분기 예상 영업이익을 기존 전망치인 67조원에서 76조원으로 올린다"며 "원래 2분기에 24조원 규모의 성과급 충당금을 반영했으나 최종 노사 합의 결과 성과급 지급률이 기존 가정치인 12%보다 낮은 10.5%로 결정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2분기에 상반기 성과급 충당금을 모두 반영한다고 가정하더라도 총성과급 충당금 규모를 기존 추정치보다 낮은 19조원으로 추산한다"며 "성과금 비용 부담이 예상보다 줄어들면서 2분기 실적이 기존 전망을 웃돌 것"이라고 예상했다.


삼성전자의 2026∼2027년 자기자본이익률(ROE)은 약 60%로 예측했다.


노무라증권은 "이런 점을 고려할 때 현재 주가 대비 약 90%의 상승 여력이 있다"고 본다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7만원을 제시했다. 다만 "비메모리 사업에서는 실적 하방 위험이 존재한다"고 덧붙였다.


(후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6155592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20 06.22 29,9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955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478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950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80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99,88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8858 잡담 지금 패닉셀하면 안되겠지 12:24 2
818857 잡담 나 근데 하나도 안무서워... 12:24 6
818856 잡담 에탑 얼마에 걸었음? 12:24 10
818855 잡담 skt 장난을 심하게 치네 12:24 40
818854 잡담 평단 오면 또 바로 팔겠지 12:24 27
818853 잡담 공포지수 4 12:24 185
818852 잡담 현대무벡스 일주일전에 살짝찍먹하려고 10주샀는데 -20임 12:24 10
818851 잡담 코스피 8000 테스트하러 가겠네 12:24 34
818850 잡담 난.. 양심없게 삼전 2로 시작할때 살라구 3 12:23 114
818849 잡담 ㅁㅊ 네이버 12:23 87
818848 잡담 현시점 마크롱 상황.......jpg 6 12:23 300
818847 잡담 하닉 240 분할매수 ㄱㅊ? 1 12:23 90
818846 잡담 전자닉스 덬들 지금 삼? 5 12:23 135
818845 잡담 쏠자 예전부터 계속 물타기 중인데 끝이 안보인다 12:23 28
818844 잡담 샌레 기다리면 올라올까... ㅠ 3 12:22 47
818843 잡담 마이크론 실발이 오늘에서 내일로 넘어간 새벽 3시야? 7 12:22 192
818842 잡담 이참에 빚투 털고갔으면 하다가도 12:22 92
818841 잡담 현차 현피 내년까지보면 괜찮아? 3 12:22 57
818840 잡담 하닉 한달뒤에 열어보는거어케 생각해 5 12:22 303
818839 잡담 언제 또 파란불이 된거야.. 진짜 왔다갔다 정신을 못차리겠네 12:2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