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시장에서 이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우리나라 주식시장이 그 기업의 정확한 기업가치와
매출 영업이익을 고려해서 결정되는 투명한 시장도 아니고
진짜 머리 아프다
그리고 돈도 아니고 주식으로 주겠대.
받자마자 팔아도 된대...
이렇게 바뀌면 퇴직금 산정까지 다 영향감.
ㅇㅇ대기업임
최근 주방에서 이거 어쩌지 말도 가끔 나오는 기업임
우리나라 주식시장이 그 기업의 정확한 기업가치와
매출 영업이익을 고려해서 결정되는 투명한 시장도 아니고
진짜 머리 아프다
그리고 돈도 아니고 주식으로 주겠대.
받자마자 팔아도 된대...
이렇게 바뀌면 퇴직금 산정까지 다 영향감.
ㅇㅇ대기업임
최근 주방에서 이거 어쩌지 말도 가끔 나오는 기업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955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478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950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808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8858 | 잡담 | 에탑이 2만 가는 그날까지 | 12:24 | 9 |
| 818857 | 잡담 | 공포에 사고싶은데 돈이 없어ㅠㅠ | 12:24 | 17 |
| 818856 | 잡담 | 지금 패닉셀하면 안되겠지 | 12:24 | 15 |
| 818855 | 잡담 | 나 근데 하나도 안무서워... | 12:24 | 56 |
| 818854 | 잡담 | 에탑 얼마에 걸었음? 1 | 12:24 | 24 |
| 818853 | 잡담 | skt 장난을 심하게 치네 1 | 12:24 | 70 |
| 818852 | 잡담 | 평단 오면 또 바로 팔겠지 | 12:24 | 32 |
| 818851 | 잡담 | 공포지수 4 | 12:24 | 240 |
| 818850 | 잡담 | 현대무벡스 일주일전에 살짝찍먹하려고 10주샀는데 -20임 | 12:24 | 14 |
| 818849 | 잡담 | 코스피 8000 테스트하러 가겠네 | 12:24 | 36 |
| 818848 | 잡담 | 난.. 양심없게 삼전 2로 시작할때 살라구 3 | 12:23 | 129 |
| 818847 | 잡담 | ㅁㅊ 네이버 | 12:23 | 94 |
| 818846 | 잡담 | 현시점 마크롱 상황.......jpg 6 | 12:23 | 339 |
| 818845 | 잡담 | 하닉 240 분할매수 ㄱㅊ? 3 | 12:23 | 108 |
| 818844 | 잡담 | 전자닉스 덬들 지금 삼? 5 | 12:23 | 146 |
| 818843 | 잡담 | 쏠자 예전부터 계속 물타기 중인데 끝이 안보인다 | 12:23 | 30 |
| 818842 | 잡담 | 샌레 기다리면 올라올까... ㅠ 3 | 12:22 | 51 |
| 818841 | 잡담 | 마이크론 실발이 오늘에서 내일로 넘어간 새벽 3시야? 7 | 12:22 | 200 |
| 818840 | 잡담 | 이참에 빚투 털고갔으면 하다가도 | 12:22 | 97 |
| 818839 | 잡담 | 현차 현피 내년까지보면 괜찮아? 3 | 12:22 | 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