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금도 적금도 안 모으고 자취하느라 버는돈 족족 다 까먹고있었는데
주식 시작하면서 잃던 벌던 조금씩 계좌에 돈이 쌓여가는거 보는 소소한 재미도 있어서
사실 많이 벌고 이러는거 부러울 때 있는데 그냥저냥 소소하게 쌓이는 돈 보면서 혼자 만족하면서 하는중
물론 잃으면 피눈물 나긴훼,,^^
예금도 적금도 안 모으고 자취하느라 버는돈 족족 다 까먹고있었는데
주식 시작하면서 잃던 벌던 조금씩 계좌에 돈이 쌓여가는거 보는 소소한 재미도 있어서
사실 많이 벌고 이러는거 부러울 때 있는데 그냥저냥 소소하게 쌓이는 돈 보면서 혼자 만족하면서 하는중
물론 잃으면 피눈물 나긴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