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롱 지금 원화로 전고점에서 20정도밖에 안빠졌음
되게 많이 빠진거 같지만 실상은 그닥 ㅇㅇ
여지껏 실적발표에서 마크롱은 실적이 좋으나 나쁘나 하락장이 8/ 상승장이 2였는데 이번에는 미국 상황이 영 별로라 정배의 하락장이라 보고 마크롱도 900달러 선 갈거라고 생각함. 왜냐면 당장 저번 실발이 -30까지 찍었으니까
미국 핑계대로
우리의 삼하 휘청임으로 미장이 타격봤다면
마이크론 실발이후 정배대로 굴면
우리가 또 타격받겠지
그런고로 하이닉스 230, 삼성 30에 계속 입벌림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