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삼프로듣는데 하락뷰 얘기하면 하도 지랄들을 해서 전문가들이 뭔말을 못하네
무명의 더쿠
|
08:56 |
조회 수 587
오늘만 얘기아니고ㅇㅇ 오늘도 듣다가 갑자기 생각나서ㅇㅇ
장기 하락뷰도 아니고 단기로 조심하셔야할것같다 이런 단기하락전망만 얘기해도 하도 지랄지랄들을 하고
떨어졌다가 다시 상승하면 못맞췄다고 존나 악플들 달아서 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여 앵커 운것도 그렇지만 패널로 나오는 전문가들도 힘들어하네
엠씨도 하도 악플들 다니까 전문가들이 무서워해서 안나오려고 한다고, 섭외하기 힘들다고 돌려 말하는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