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 얘기아니고ㅇㅇ 오늘도 듣다가 갑자기 생각나서ㅇㅇ
장기 하락뷰도 아니고 단기로 조심하셔야할것같다 이런 단기하락전망만 얘기해도 하도 지랄지랄들을 하고
떨어졌다가 다시 상승하면 못맞췄다고 존나 악플들 달아서 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여 앵커 운것도 그렇지만 패널로 나오는 전문가들도 힘들어하네
엠씨도 하도 악플들 다니까 전문가들이 무서워해서 안나오려고 한다고, 섭외하기 힘들다고 돌려 말하는데도
장기 하락뷰도 아니고 단기로 조심하셔야할것같다 이런 단기하락전망만 얘기해도 하도 지랄지랄들을 하고
떨어졌다가 다시 상승하면 못맞췄다고 존나 악플들 달아서 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여 앵커 운것도 그렇지만 패널로 나오는 전문가들도 힘들어하네
엠씨도 하도 악플들 다니까 전문가들이 무서워해서 안나오려고 한다고, 섭외하기 힘들다고 돌려 말하는데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1 | 00:05 | 6,7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6,11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3,175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87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478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950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699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8571 | 잡담 | 에탑 물타서 겨우 만원대로 내려오긴 했다 | 11:44 | 9 |
| 818570 | 잡담 | 스퀘어 미장 급등주움직임 보는거같음 | 11:44 | 13 |
| 818569 | 잡담 | 예수금 별로 없으먼 하닉 삼전기 중에 뭐 사는게 나을까 | 11:44 | 4 |
| 818568 | 잡담 | 마이너스가 안줄어 | 11:44 | 4 |
| 818567 | 잡담 | 국장 에탑 걸어놓은 것들 스무스하게 다 사지네 ㅋㅋㅋ | 11:43 | 22 |
| 818566 | 잡담 | 왜 내리나 했더니 나선 다이빙하네 | 11:43 | 28 |
| 818565 | 잡담 | 어ㅜ에탑 에반데 9900 사짐 | 11:43 | 15 |
| 818564 | 잡담 | 그동안 너무 장이 좋았어서 하반기는 쉽지 않은 장이 될 거 같음 | 11:43 | 14 |
| 818563 | 잡담 | 에탑 9900 진입해써 | 11:43 | 8 |
| 818562 | 잡담 | 에탑 사졌다 | 11:43 | 5 |
| 818561 | 잡담 | 스퀘어 폰손실 얼마니 1 | 11:43 | 23 |
| 818560 | 잡담 | 손절 200만원 했는데 데미지가 크다 ㅠ | 11:43 | 22 |
| 818559 | 잡담 | 헐 에탑이 9895... | 11:43 | 60 |
| 818558 | 잡담 | 국장 그만하라했다. 1 | 11:43 | 142 |
| 818557 | 잡담 | 팔란은 왜 저래? 3 | 11:43 | 36 |
| 818556 | 잡담 | 지인이 오래전부터 코카콜라 모으던데 이것도 국밥주야? 10 | 11:42 | 124 |
| 818555 | 잡담 | 스퀘어 때문에 진짜 심난하다ㅠ 2 | 11:42 | 70 |
| 818554 | 잡담 | 하닉 음전 2 | 11:42 | 190 |
| 818553 | 잡담 | 예? | 11:42 | 69 |
| 818552 | 잡담 | 선진국 지수는 외환개방 빼고는 올해 하반기에 다 진행할거라 1 | 11:42 | 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