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외놈들 선물 ㅈㄴ사서 기대했다가 본장에 꼴아박은적있어 내가 의심중이니까 본장에서도 오를거야 난 전형적인 개미거든
잡담 프장에 올리고 선물 청산하면서 내리꽂을거같음
10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번에 외놈들 선물 ㅈㄴ사서 기대했다가 본장에 꼴아박은적있어 내가 의심중이니까 본장에서도 오를거야 난 전형적인 개미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