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어회 이틀동안 잔뜩 먹고 남은건 나눠서 얼렸다가 연어크림파스타 4번 해먹었는데 존맛이었어...올해 가장 알찬 소비였다
잡담 실현수익으로 사치 딱한번 했는데 연어필렛 1키로 삼
10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연어회 이틀동안 잔뜩 먹고 남은건 나눠서 얼렸다가 연어크림파스타 4번 해먹었는데 존맛이었어...올해 가장 알찬 소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