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샌디가 삼전, 하닉, 키옥시아 랑 비슷하거나 좀 더 적은 하락률로 끝나면
아시아 증시 상황 반영된 수준이라 내일 국장 생각보다 괜찮을수도 있나?
설마 무한동력으로 주고 받으면서 하락하진 않겠지
잡담 만약 이정도 수준에서 미장 끝나면
68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마이크론, 샌디가 삼전, 하닉, 키옥시아 랑 비슷하거나 좀 더 적은 하락률로 끝나면
아시아 증시 상황 반영된 수준이라 내일 국장 생각보다 괜찮을수도 있나?
설마 무한동력으로 주고 받으면서 하락하진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