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업무집중 너무잘된다싶더니 ... 주식이 쳐망해서 기술적회피를 한거엿구나 https://theqoo.net/stock/425487167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7 내일도 졸라바쁘게일해야지.... 토스삭제하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