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팔면손실아니다~~
잡담 다같이 손잡아 🤝🤝🤝🤝🤝🤝
7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5 | 06.22 | 26,66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1,735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7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9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43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6821 | 잡담 | 밖에 빗소리가 엄청난데 내마음에도 비가내려 | 00:21 | 4 |
| 816820 | 잡담 | 단타 치려다가 5처넌 손절하고 나옴.. | 00:20 | 20 |
| 816819 | 잡담 | 어제 오하아사 12위였네 | 00:20 | 29 |
| 816818 | 잡담 | 돈 다 긁으면 하닉 한주 살 정도 있는데 2 | 00:20 | 40 |
| 816817 | 잡담 | 하닉 300층 8시 4분에 보여주고 쏟았네 2 | 00:19 | 216 |
| 816816 | 잡담 | 실현수익으로 사치 딱한번 했는데 연어필렛 1키로 삼 | 00:19 | 25 |
| 816815 | 잡담 | 하닉 280이상인 덬들 몇주야? 4 | 00:18 | 79 |
| 816814 | 잡담 | 현 공포지수 5 | 00:18 | 336 |
| 816813 | 잡담 | 내일 에탑 얼마까지갈까? 4 | 00:18 | 90 |
| 816812 | 잡담 | 패닉셀 말고 패닉바잉 한 사람 있니? 8 | 00:17 | 231 |
| 816811 | 잡담 | 우리나라 금리 올리면 영향 있을까 5 | 00:14 | 255 |
| 816810 | 잡담 | 이야 타미 만원이 깨졌구나 | 00:14 | 78 |
| 816809 | 잡담 | 하닉 패턴 다 알았는데 왜 대응을 못할까 | 00:14 | 204 |
| 816808 | 잡담 | 나선 -2.87% 7 | 00:13 | 589 |
| 816807 | 잡담 | 미장 마소 귀엽네 ㅋㅋ | 00:12 | 122 |
| 816806 | 잡담 | 7월에는 좀 괜찮으려나 6 | 00:12 | 270 |
| 816805 | 잡담 | 나무 소수점 매수는 원래 바로 안되는거야? 6 | 00:11 | 123 |
| 816804 | 잡담 | 하닉 오늘 300에 1분도 머무르지않았다 7 | 00:10 | 626 |
| 816803 | 잡담 | 토스가 유독 돈이 사이버머니처럼 느껴지지않아? 2 | 00:10 | 169 |
| 816802 | 잡담 | 미장 델 대단하넹 | 00:09 | 3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