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적금 깨는 것도 결국 습관이라.. 난 애초에 안하는게 좋다고 생각함 https://theqoo.net/stock/425479878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7 물론 장이 좋으니 적금 깰 생각 하는거고 그럼 일시적으로는 훨씬 벌 수도 있음 근데 그게 습관이 되어버리면 단기 조정인줄 알고 적금 깨고 들어갔다가 하락장 시작일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