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침에 좀만 먹고 나올까말까 고민하다
놔뒀더니 내리 꽂을 줄은.........
삼닉 내리꽂으면 별로 기분 안나쁜데(삼닉 가지고 있음)
현차는 기분이 매우 나쁨 ㅅㅂ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