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남들 따라 시작해 본건데 씨드가 워낙 적어 공부한다 생각하고 주방을 봐 용어도 아는게 없어서 여기서 하나하나 알아가는 중이야 잠이 안와서 온김에 용기 내서 글 남겨 봐 다들 잘 자요
잡담 주린이 잠이 안와서 와봤어
51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제서야 남들 따라 시작해 본건데 씨드가 워낙 적어 공부한다 생각하고 주방을 봐 용어도 아는게 없어서 여기서 하나하나 알아가는 중이야 잠이 안와서 온김에 용기 내서 글 남겨 봐 다들 잘 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