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물타려고 했는데 연기금매도땜에 그냥 다음주까지 봐야겠다 https://theqoo.net/stock/4254737239 무명의 더쿠 | 21:29 | 조회 수 91 시드가 적어서 분할물타기가 힘든ㅜㅠ삼전 1주 제외하고는 비반도체 주주인데 우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