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화로 샀어도?
잡담 미국지수 모으는거 나중에 몇년뒤에 팔면 달러라서 이득이야?
28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8 | 06.21 | 37,45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7,60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6,2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9,843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 06.02 | 13,762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345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 05.15 | 15,596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1,436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 25.10.17 | 99,884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59,98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48,322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79,42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16799 | 잡담 | 마소 또 지랄 시작 | 23:58 | 29 |
| 816798 | 잡담 | 삼전 36에 물려잇는데 원하는가격대오면 삼전을 물탈까 하닉을 살까 고민됨 | 23:57 | 19 |
| 816797 | 잡담 | 지금 물량 자체가 없네 | 23:57 | 127 |
| 816796 | 잡담 | 삼전 내일 얼마까지 떨어질까 1 | 23:57 | 117 |
| 816795 | 잡담 | 하닉 250에 살수잇을까? 4 | 23:56 | 167 |
| 816794 | 잡담 | 폰수익 믿고 시계 질렀는데 5 | 23:56 | 244 |
| 816793 | 잡담 | 전체적으로 힘이 없고 말올할거같지가 않네 | 23:56 | 46 |
| 816792 | 잡담 | 마크롱 사고 싶은데 실발후 사는게 낫겠지? | 23:56 | 25 |
| 816791 | 잡담 | 크롱샌디는 국장 옵션마감주 때 얼마나 처맞았던 건지 | 23:56 | 31 |
| 816790 | 잡담 | 아 일하고 이제야 켜보는데 삼전 31.. 나 평단 29인데.. | 23:55 | 70 |
| 816789 | 잡담 | 이 상태에서 끝나면 내일 국장 내려가는거지? ㅠㅠ 4 | 23:55 | 226 |
| 816788 | 잡담 | 스엑은 150대에 사서 200안쪽에 파는게 제일인듯 | 23:55 | 41 |
| 816787 | 잡담 | ....아옥스..... 2 | 23:54 | 96 |
| 816786 | 잡담 | 삼전 평단 30이상 덬들아 37 | 23:54 | 370 |
| 816785 | 잡담 | 하 샌디는 왜캐 떨어지는거야 ....? 7 | 23:53 | 347 |
| 816784 | 잡담 | 삼하 레버 생겨서 너무 좋음 1 | 23:53 | 252 |
| 816783 | 잡담 | 소프트웨어덬들 뭐뭐 가지고 있어? 1 | 23:52 | 38 |
| 816782 | 잡담 | 아마존은 왜 오르지 4 | 23:52 | 150 |
| 816781 | 잡담 | 하닉이 미치긴 했다 | 23:52 | 382 |
| 816780 | 잡담 | 다음주면 하반기시작임 4 | 23:52 | 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