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내일 들어가야되는거야..?
사실 나 삼전 지난주 금요일에 매수 많이 했다가
지금 엄청 물려서 몇천만원 폰손실 중임
이걸 일부 손절해야할지 물을 타야할지
그냥 냅둘지 너무너무 고민된다.. ㅜㅜ
국민연금이 7월 초까지 매도물량 많다고 하는데
마이크론 실적 후에 또 출렁일지 계속 이럴지
개미인 나는 모르겠지만 지금 너무 스트레스 받아 하루 하루 늙고 있어 ㅠㅠ
사실 나 삼전 지난주 금요일에 매수 많이 했다가
지금 엄청 물려서 몇천만원 폰손실 중임
이걸 일부 손절해야할지 물을 타야할지
그냥 냅둘지 너무너무 고민된다.. ㅜㅜ
국민연금이 7월 초까지 매도물량 많다고 하는데
마이크론 실적 후에 또 출렁일지 계속 이럴지
개미인 나는 모르겠지만 지금 너무 스트레스 받아 하루 하루 늙고 있어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