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ETF 말고 증권사 펀드 든거 갖고 있는 덬들 있어?
107 2
2026.06.23 21:27
107 2
나는 딱 한달전에 삼하 한주씩 사고 오늘 킹할매수 한두주씩 더하고, 지난주 오늘 쏠탑이랑 에탑 스무주씩 샀다 물린 주린인데ㅋ


대신 소장펀드 10년 부은거 만기된거 해지 안하고 6개월 갖고 있고, 수년전에 천만원 넣어놓은 펀드 만기없어서 계속 들고있는데 최근 수익률이 파멸적이길래 뭐 들고있는지 운용보고서 보니까 그냥 다 삼하 거의 몰빵이더라고ㅋ 


제미나이는 액티브 펀드 수수료만 센데 늙은애들 당장 환매해서 보내주고 개별주든 지수추종이든 직투하라는데 어떻게 생각해? 펀드 3개 합치면 금액이 좀 큰편이라 해지해도 당장 어디에 어떻게 거치할지 결정을 못해서 해지 못하고 있는것도 있는데 오늘 파멸적 하락와서 내일 자산총액 폰수익에서 또 연봉 날라가겠네 ㅅㅂㅋㅋ 안웃김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93 06.22 25,8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6,80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2 06.02 13,704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345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7 05.15 15,50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1,436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1 25.10.17 99,884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59,98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48,322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79,424
모든 공지 확인하기()
816508 잡담 샌레 어제 폰수익 30퍼였는데.. 22:48 0
816507 잡담 그래도 슨피는 살살 말올중 22:48 14
816506 잡담 애플 경기방어주 답다 ㅋㅋㅋㅋ 22:48 14
816505 잡담 스엑 더 빠질데도 없어서 꼭 버티는 것처럼 보이는 거 킹받네 샤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48 6
816504 잡담 지수만 사려다가도 하루에 몇만 몇천이라도 벌고싶은 22:48 22
816503 잡담 샌레 물타도 계속내려서 티도안나네 22:48 12
816502 잡담 사지말고 팔지말자 1 22:48 58
816501 잡담 2022-2023 하락장에서 티큐 속쓸 최저가 갔을때 2 22:48 60
816500 잡담 폰겜하는데 하락알림 우르르르르르르 오더라 ㅋㅋㅋㅋㄴ 22:47 21
816499 잡담 노트북 새로 장만했다 22:47 19
816498 잡담 샌레 31인데 내렸다 22:47 60
816497 잡담 나 정확히 어제 델레 탈출하고 샌레 삼 1 22:47 65
816496 잡담 샌디 반등도 없이 줄줄 흐르네... 22:47 23
816495 잡담 역시 기회 안 주는 주식 없다 22:47 71
816494 잡담 ㅈㄴ 줄먹 하면 날아가서 배아프게 하더니 22:47 19
816493 잡담 지금 팔면 패닉셀 같아서 걍 눈 감고 있을게 1 22:47 65
816492 잡담 와 나 미국주식 다이소인데 올 파랑이네 1 22:47 35
816491 잡담 asts 올랐는데 아직도 -40퍼라니 22:47 7
816490 잡담 하닉 고점대비 수익률 28퍼 빠졌네.. 22:47 92
816489 잡담 토스로 주식하면 너무 사이버머니같아서 돈 쓰는게 쉬워 22:47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