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딱 한달전에 삼하 한주씩 사고 오늘 킹할매수 한두주씩 더하고, 지난주 오늘 쏠탑이랑 에탑 스무주씩 샀다 물린 주린인데ㅋ
대신 소장펀드 10년 부은거 만기된거 해지 안하고 6개월 갖고 있고, 수년전에 천만원 넣어놓은 펀드 만기없어서 계속 들고있는데 최근 수익률이 파멸적이길래 뭐 들고있는지 운용보고서 보니까 그냥 다 삼하 거의 몰빵이더라고ㅋ
제미나이는 액티브 펀드 수수료만 센데 늙은애들 당장 환매해서 보내주고 개별주든 지수추종이든 직투하라는데 어떻게 생각해? 펀드 3개 합치면 금액이 좀 큰편이라 해지해도 당장 어디에 어떻게 거치할지 결정을 못해서 해지 못하고 있는것도 있는데 오늘 파멸적 하락와서 내일 자산총액 폰수익에서 또 연봉 날라가겠네 ㅅㅂㅋㅋ 안웃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