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얘기 많았잖아 시총이 바뀌면 매도타이밍이라고 https://theqoo.net/stock/4254726643 무명의 더쿠 | 21:23 | 조회 수 449 시총 1위 바뀌면 주식 팔고 도망쳐야 된다고 그랬었는데ㅋㅋ 어째 딱 맞아떨어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