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내에서 여론 진짜 안 좋음 인플레 때문에 물가 너무 오르고 유가도 (전쟁 끝나서 이건 내려가겠지만) 비싸고 살기 힘들다고
잡담 미국 인플레가 어정쩡하게 금리 올리면 안 잡힐 것 같아서 뱅오아 3번 나온 거 같은데
14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미국 내에서 여론 진짜 안 좋음 인플레 때문에 물가 너무 오르고 유가도 (전쟁 끝나서 이건 내려가겠지만) 비싸고 살기 힘들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