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국장 변동성에 질린것도 있는데삼하만 오르는게 너무 불안정해보여서 원래 상투 개 잘잡는데 약간 정떨어져서ㅎ 익절할 수 있는건 익절하고 손 묶었더니.. 미장은 레버밖에 없어서 오래 안들고간게 리스크 관리가 됏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