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반도체주 안 산다고 훈장질하는 일본인 글 번역된 거 올라왔었잖아 https://theqoo.net/stock/425468286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64 키옥시아도 오늘 15% 떨어졌다던데...